[CEOin PREMIUM=박정석 기자]
서울여성플라자 국제회의장 새이름 공모 포스터
서울시여성가족재단(대표이사 박정숙)이 서울여성플라자 국제회의장의 새로운 이름을 공모한다.
이번 공모는 노후화된 국제회의장을 시민의 요구에 맞춘 다목적 행사 공간 및 공공예식장으로 리모델링하는 과정의 일환으로, 서울시여성가족재단과 함께 동반성장하며 지속적인 활동을 이어갈 수 있도록 지원하고자 한다.
공모의 주제는 서울여성플라자 국제회의장의 정체성을 반영한 창의적인 시민 행사 공간 및 공공예식장의 명칭으로, 관심 있는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이번 공모전은 서울여성플라자 내 공간 활성화와 재개관 예정인 국제회의장의 홍보 일환으로 추진되며, 최종 선정된 명칭은 추후 국제회의장의 명칭으로 활용될 예정이다.
응모작은 시민 투표와 전문가 심사를 통해 선정된다. 최우수상 수상자 1명에게는 상금 50만원이 수여되며, 총 9명의 수상자가 선정될 예정이다. 특히 공모전에 참여하는 모든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커피 쿠폰을 제공한다.
공모전 안내는 4월 7일(월)부터 서울여성가족재단 홈페이지에 게시됐다. 접수는 2025년 4월 21일(월)까지 구글폼(https://iii.ad/c2ea26)을 통해 받는다. 자세한 사항은 서울시여성가족재단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 등에서 확인 할 수 있으며, 명칭은 6자 내외의 단어 또는 문장의 형식으로 기획 의도(100자 내외)와 함께 제출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