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CEOIN BOOK & BOOKS
  • 프로필이미지 편집국 편집장
  • 등록 2014-11-10 00:27:07

기사수정


CEOIN BOOK & BOOKS



TED처럼 말하라 : 세계 최고 프레젠테이션의 25가지 비밀


“내가 이제껏 읽은 프레젠테이션 책 중에서 가장 명확하다.” - 재비어(아마존닷컴 리뷰어)

“위대한 TED 강연을 위한 단순한 로드맵. 훌륭한 토스트마스터이자 인스트럭터, 지역 TED 위원회의 회원으로서 나는 이 책이 역동적이고 기억에 남는 TED 강연을 위한 핵심 포인트를 모두 다루고 있다고 보증한다.” - 필립 만(Philip D. Mann), 토스트마스터

“이 책은 프레젠테이션의 종류에 상관없이 실용적인 아이디어로 가득하다!” - 캐시 볼거(Cathy Bolger), 프레젠테이션 인스트럭터

어떻게 청중의 마음을 흔들 것인가?

최고 인기 강연 200개를 연구, TED의 핵심만을 가장 명확히 짚어낸 책!

이 책은 프레젠테이션과 스피치를 가장 효과적으로 수행하기 위한 완벽한 강연 시스템을 담고 있다. 강연 장소가 TED 무대, 기업, 학교 어디냐에 상관없이 세계 최고의 연사들이 쓰는 기술을 익혀 사용할 수 있도록 해줄 것이다. 갑자기 닥친 프레젠테이션에 쩔쩔 매고 있는 당신, 지금 이 책을 보면 절대 늦지 않다!


블로그 투잡 됩니다

나를 광고하는 갑질(?) 블로그 마케팅하자!

나만의 소셜 브랜드로 이름값 하는 블로그를 만들어서 효과적인 마케팅을 펼치는 방법에 대해 구체적으로 알려주는 책

이 책에는 나만의 독특한 소셜 브랜드를 만드는 방법과 브랜딩 노하우, 막강 블로그 꾸미기로 효과적인 ‘소셜 커리어 이력서’를 만드는 방법, 리모컨으로 간단하게 블로그 디자인을 바꾸는 방법, 키워드 관리법, 검색엔진최적화(S.E.O)로 블로그 수익을 내는 방법, 파워블로거를 따라잡는 방법, 파워블로그 글쓰기 노하우, 360° 마케팅을 위한 킬러 콘텐츠를 만드는 방법, 사방팔방에 블로그 소셜 콘텐츠를 뿌리는 방법 등이 자세히 실려 있다.


자본주의 사용설명서

자본주의 사회에서 나와 내 가족을 지키기 위해 알아야 할 모든 것

이 책은 EBS 다큐프라임 <자본주의>를 통해 우리가 몰랐던 자본주의의 숨겨진 모습을 파헤친 제작진이 방송에서 미처 풀어내지 못했던 이야기들을 담고 있다. 자본주의는 우리가 상상하는 것보다 더 다양한 방식으로 교묘하게 우리의 일상을 조종하고 있다. 그렇다면 자본주의가 파놓은 함정에 빠져 빚의 노예, 돈의 노예로 살지 않으려면 우리는 어떻게 살아야 하는가? 『EBS 다큐프라임 자본주의 사용설명서』에는 금융, 소비, 돈, 금융교육의 각 장마다 이 시대를 살고 있는 평범한 소시민들이 등장한다. 그 인물들을 통해 우리의 일상생활 깊숙이 침투해 있는 자본주의의 유혹과 위협을 구체적으로 실감할 수 있다. 도대체 우리에게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에 관해서 말이다. 그리고 제작진이 직접 만났던 석학들의 인터뷰를 통해 우리가 그 유혹과 위협에서 현명하게 살아갈 수 있는 방법을 보여준다.

나의 금융, 소비, 돈에 대한 태도를 점검해보고 자본주의 사회를 살아갈 내 아이에게 무엇을 가르쳐야 하는지를 이 책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국 대표 로펌

김앤장 이야기

한국 대표 로펌 김앤장의 성공 스토리

법조 동네와 별 인연이 닿지 않는 사람들에게도 김앤장이라는 이름은 낯설지 않다. 김앤장은 그만큼 막강한 브랜드 파워를 자랑하는 한국 대표 로펌이다. 나아가 김앤장은 일본 로펌들도 벤치마킹하는 아시아 최고 로펌으로 평가받고 있다.

변호사 2명의 벤처 법률사무소로 시작해 아시아 1등이 된 김앤장의 성공비결은 무엇일까? 이 책은 끊임없는 도전정신과 혁신으로 눈부신 성공신화를 일구어낸 김앤장 사람들의 비전과 열정, 성공 스토리를 현직 기자가 오랜 기간의 취재를 통해 본격 조명한 최초의 책이다.

 

MIT 스타트업 바이블


실리콘밸리가 주목한 MIT! MIT 스타트업 성공의 비밀!

읽고 나서 바로 따라할 수 있는 24단계의 창업 프로그램

매년 900개씩 늘어나는 MIT의 동문 기업들, MIT 출신이 세운 기업은 4만 개가 넘고, 이들 기업이 창출한 일자리는 300만 개, 총 매출은 2조 달러(한화 약 2,000조 원)로 세계 11위 국가의 경제규모와 맞먹는다. 왜 성공하는 스타트업 기업에는 MIT 출신이 가장 많을까?

MIT 창업 신화의 돌풍 속에는 빌 올렛 MIT 기업가정신센터장이 자리 잡고 있다. 그는 지난 6년간 수많은 교수진과 글로벌 비즈니스 리더, 세계 각국의 뛰어난 창업팀과 함께 다양한 스타트업 과정을 진행하며 예비창업가들에게 꼭 필요한 ‘24단계 창업 프로그램’을 만들어냈다. 《MIT 스타트업 바이블》은 바로 그 24단계 창업 프로그램과 MIT 학생들의 생생하고 구체적인 창업 사례가 정리된 최적의 스타트업 안내서다.

죽을각오의 리더


당신은 어떤 각오의 리더인가?

명심하라. ‘죽을 각오’로 일하는 리더에게만 사람이 따른다!

‘리더십 부재.’

각종 사건사고가 끊이지 않는 요즘 세태를 보고 있노라면, 그 원인은 하나로 귀결된다. 바로 현장에서 일하는 사람들이 믿고 따를 만한 ‘리더가 없다’는 것. 그렇기에 일만 터지면 우왕좌왕, 이해할 수 없는 상황이 똑같이 반복된다. 이런 현실에 각종 언론에서는 리더의 자질에 대해 논하기 바쁘고, 서점에는 리더십 책이 넘쳐나지만 그뿐, 지금 우리에게 ‘제대로 된’ 리더란 없다.

그렇다면 제대로 된 리더란 어떤 인물일까. 실력이 출중한 리더? 분야에서 잔뼈가 굵은 경험이 풍부한 리더? 누군가를 이끄는 역할을 하는 것이 리더라는 단어의 본뜻임에서도 알 수 있듯, 제대로 된 리더는 ‘사람이 따르는’ 리더일 것이다. 결국 사람이 따라주지 않는다면 리더의 위치에 있은들 무슨 소용인가. 부하들이 믿고 따르는 리더, 그리하여 어떤 상황에서든 자신의 위치에서 걱정 없이, 시행착오 없이 능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도록 뒤에서 든든히 받쳐주는 리더, 그야말로 진정한 리더일 것이다. 그렇다면 ‘진짜’ 리더가 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 답은 하나다.

‘죽을 각오’로 일하는 것.

이 책 《죽을 각오의 리더》에서는 리더라면 오직 ‘죽을 각오’로 일하라고 일갈한다. 다른 길은 없다. 최선을 다해 일하고 자신을 단련시켜 진화하는 움직임을 멈추지 않는 것, 그래서 부하에게 본보기가 되는 것. 그것이야말로 팀을 성장시키는 지름길이자 유일한 길이다. 그리고 그런 리더에게만 ‘성과’가 따르고, 나아가 ‘사람’이 따르는 법이


지금 당장 기획공부 시작하라


수만 장의 기획서와 보고서에서 발견한

성과를 만들어내는 기획의 비밀

모든 업무의 시작과 끝은 기획으로 통한다

사원부터 CEO까지 기획으로 승부하라!



취업 포털사이트 커리어가 직장인을 대상으로 진행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갓 입사한 신입사원들이 가장 궁금해 하는 업무 1위로 ‘기획서·보고서 작성법’이 선정되었다. 기획은 비단 신입사원만의 고민이 아니다. 최근 한 언론사는 각 직급별로 갖춰야 할 업무 능력을 소개하면서 차장급 이상에게 필요한 역량으로 ‘기획력’이라는 키워드를 제시했다.

회사생활을 하면서 우리가 가장 많이 듣는 말 중 하나는 ‘기획’이다. 상품 기획, 제품 기획, 서비스 기획, 사업 기획, 전략 기획, 마케팅 기획 등 현재 자신이 하고 있는 업무에 ‘기획’이라는 두 글자가 붙는 순간, 우리는 혼란에 빠지게 된다. 기획에 대해 개념적으로도 심정적으로도 제대로 이해하지 못했기 때문이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과 오픈타이드코리아, KT경제경영연구소에서 전략, 영업, 마케팅 등 다양한 경영 컨설팅을 수행한 저자는 보고와 기획이 일상인 기획 실무자들의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수만 장의 기획서와 보고서에서 발견한 기획의 비밀을 《지금 당장 기획공부 시작하라》에 담았다.


사물인터넷


20년 전에 대중화된 인터넷으로 바뀐 일상의 변화,

그보다 더한 혁명이 당신을 기다린다

‘지혜’를 갖춘 사물의 시대,

당신의 무엇이 어떻게 달라질 것인가?

“모바일 시대를 지나 사물인터넷 시대가 다가오고 있다.

지금 대처하지 않으면 아무리 잘 나가는 IT기업이라도

20년 후엔 생존하지 못할 수도 있다.” - 존 체임버스, 시스코 회장

세상이 변해도 너무 변했다. 20년 전에 인터넷이 대중화되기 시작하면서, 우리의 겉모습은 별로 달라지지 않았지만, 각 사람의 라이프스타일이나 생각, 비즈니스 방식과 관계 맺는 방식 등은 모두 변했다. 1년 동안 변하지 않는 것이 90%이고 변하는 것이 10%라고 하고, 매년 같은 속도로 변해간다고 하면, 20년이 지난 후에 변하지 않은 것은 10%만 남고, 나머지 90%는 모두 달라진 것들이다.

“미래는 이미 와 있다. 단지 널리 퍼져 있지 않을 뿐이다.”(The future is already here. It just has not spread out yet.) 윌리엄 깁슨의 유명한 말이다. 원래 변화는 그렇게 온다. 1년에 10% 정도씩 물갈이가 된다. 그래서 무서운 것이다.

지금까지의 온라인 혁명이 ‘인간’을 중심으로 한 스마트 시대였다면, 앞으로 펼쳐질 세상은 사물이 중심이 된 진정한 스마트 세상이 도래할 것이다. 스마트폰이 인간을 중심으로 하여 언제 어디서든 연결될 수 있는 상태를 만들어 주었다면, 사물인터넷은 인간 주변의 모든 사물을 연결하고, 인간과 상호 소통할 수 있도록 만들 것이다.

한마디로 인간의 커뮤니케이션 방식이 전면적으로 바뀌는 것이다. 그에 따라 인간의 사고방식도 변하고, 비즈니스도 달라질 수밖에 없다. 모바일 시대로 인해 많은 것들이 바뀌었듯이, 사물인터넷 시대에는 더더욱 혁명적인 변화가 일어날 것이다. 그 변화는 서서히 온다. 하루하루는 그냥 지나간다. 민감하지 않으면 1년이 지나도 무덤덤하다. 하지만 기회는 언제나 이 변화의 시기를 먼저 읽고 준비한 사람들에게 돌아갔다.

저자들은 모바일 업계의 최전선에서 뛰는 전문가들로서 현재 전 세계적으로 강력한 성장 동력으로 인정받고 있는 사물인터넷의 현재와 미래를 소개하고, 사물인터넷이 개인의 삶에 어떠한 영향을 미칠 것인지를 구체적으로 다루었다. 특히 현재 출시된 다양한 종류의 사물인터넷 관련 상품들을 소개하면서 이미 그 혁명의 초입에 우리가 있음을 알린다.

아울러 비슷한 주제의 다른 책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차별화된 내용도 눈에 띈다. 저자들은 아이작 아시모프의 “로봇 3원칙”에 착안, 사물인터넷이 폭발적으로 성장하는 데에 반드시 해결되어야 할 이슈들을 정리하여 “사물인터넷 4원칙”으로 정리하였다. 이 안에 사물인터넷과 관련된 다양한 포인트들이 잘 정리되어 있다.

 

무엇이 행동하게 하는가 : 마음을 움직이는 경제학


THE WHY AXIS: Hidden Motives and the Undiscovered Economics of Everyday Life

통제하지 않아도, 간섭하지 않아도 원하는 대로 상대를 이끌 수 있다!

인간 행동을 송두리째 변화시킨 20년의 현장연구 총망라

성과에 따른 금전적 인센티브는 효과가 있는가? 빅데이터는 복잡미묘한 인간 행동을 이해하는 답이 되어줄 수 있을까? 우리는 어떤 행동을 왜 하는지 당신은 진짜 알고 있는가? 사람이 진정으로 가치를 두는 대상을 파악하면 통제하지 않아도, 간섭하지 않아도 스스로 행동하게 할 수 있다! 이론과 데이터, 실험실을 벗어나 실제로 생활하고, 일하고, 놀이하는 현장에서 인간 행동의 진짜 동기와 원인을 뿌리 깊이 파헤친다. 킬리만자로 산기슭에서 캘리포니아 와인양조장까지, 초등학교 운동장에서 세계 최대 기업의 중역 회의실까지, 전 세계 곳곳에서 펼쳐진 유례없는 스케일의 독창적인 현장실험들! 내면에 잠재된 동기를 파헤쳐온 20년의 실험은 인간 행동을 변화시키는 숨겨진 원리를 밝혀낸다. 직관과 습관의 실패를 바로잡는 가장 현실적인 경제학 도구! CEO, 마케터, 정치가, 교사, 자선사업가, 인간을 이해하고 정책을 결정하는 모든 이들을 위한 실전 경제학!


앱 제너레이션 : 스마트 세대와 창조 지능

하워드 가드너는 신간 『앱 제너레이션: 스마트 세대와 창조 지능』에서 젊은이들이 디지털 기술에 지나치게 의존한 나머지, 현실 도피적이고 인간관계가 파편화되고 있으며 창조적인 능력이 현저하게 떨어지고 있음을 비판한다. 그는 젊은이들이 앱을 현명하게 활용할 수 있는 ‘앱 주도적인 마인드’를 회복하도록 지금 당장 교육과 기술의 변화가 필요하다고 주장한다. 하워드 가드너는 젊은 세대가 유연하고 지혜롭게 앱을 사용하도록 유도하며, 앱의 선택과 활용에 대한 현명한 틀을 잡아주고, 컴퓨터나 스마트폰을 잠시 꺼두고 스스로 무언가 해낼 기회와 시간을 마련해 주어, 그들이 창조적인 능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도와주어야 한다고 강력하게 촉구한다. 이 책에는 앱으로 대표되는 디지털 기술이 청소년을 비롯한 젊은 세대에게 더 높은 창의성을 발휘하고 잠재력을 십분 발현하여 현실의 문제를 현명하게 해결할 수 있는 도약대가 될 수 있는 구체적인 길이 담겨 있다.


기업의 시대


“기업의 시대, 그 주도권을 차지하기 위한 싸움은 이제 어떻게 될 것인가?”

“먼 과거를 돌아볼 수 있다면, 먼 미래도 내다볼 수 있다”

기업의 운명과 미래에 관한 고찰!


최고의 기업도 언제든 쓰러질 수 있다. 몇 년 전만 해도 세계 최고를 달리던 소니, 노키아는 지금 어떻게 되었는가? 끊임없이 ‘혁신’과 ‘한계 돌파’를 외치는 삼성은 앞으로 얼마나 더 성장할 수 있을까? 현대사회에서 기업이 처한 현실은 매순간이 기로다. 경영학자 짐 콜린스가 말했듯, 성공에서 자만심이 생겨날 때, 원칙 없이 더 많은 욕심을 낼 때, 위험과 위기의 가능성을 부정할 때, 유명무실해지거나 생명이 끝날 때, 기업은 몰락의 단계에 들어선다. 일종의 숙명처럼, 기업은 위기와 기회 사이에서 숱한 부침을 겪는다. 처음 기업이 생겨나기 시작했던 수백 년 전 그때부터, 그 흥망성쇠의 여정은 시작됐다.

때로 역사는 현실보다 더 많은 것을 우리에게 말해준다. 사회주의국가 중국마저 시장경제의 지배자로 성장하는 현실에서, 많은 기업들이 갈피를 잡지 못하고 있다. 그렇다면 기업은 이제 어디로 가야 하는가? 유일하고 영원불변한 정답은 없다. 그러나 먼 과거를 돌아볼 수 있다면, 먼 미래도 내다볼 수 있다. 최근 다산북스에서 출간된 『기업의 시대』는 바로 그런 점에서 주목해볼 필요가 있다. 이 책은 기업의 탄생과 발전의 역사를 조망한 중국 CCTV의 10부작 다큐멘터리를 한 권에 담아낸 것이다. 이 작품은 세계적 반향을 일으켰던 <대국굴기>의 CCTV 다큐 제작팀이 기획에서 제작까지 2년여에 걸쳐 만든 대규모 프로젝트로, 중국에서 방영되어 큰 화제를 모았고(다큐멘터리 방영 당시 제목은 ‘기업의 힘’이었다), 국내에서도 EBS를 통해 방영된 바 있다.


장하준의 경제학 강의


세계적인 경제학자이자 영국 케임브리지대 경제학과 교수인 장하준이 쓴 ‘지금 우리를 위한’ 새로운 경제학 교과서.

30여 년간 유일한 경제학적 진리로 군림하면서도 금융 위기에 아무 해법도 내놓지 못하는 신고전주의 경제학에서 벗어나, 다양한 경제학적 접근법을 소개하여 경제와 경제학을 새롭게 보게 해 준다.

먼저 1부 ‘경제학에 익숙해지기’에서는 경제란 무엇이고, 경제학을 왜 알아야 하는지를 이야기한 뒤 자본주의 경제가 어떤 과정을 통해 얼마나 달라져 현재에 이르게 되었는지 간략한 경제사를 훑어본다. 이어 신고전주의를 비롯해 고전주의, 마르크스학파, 오스트리아학파, 케인스학파, 슘페터 학파, 개발주의, 제도학파, 행동주의 등 9가지 주요 경제학파를 소개하고 장단점을 조목조목 설명해 준다. 이렇게 경제학에 익숙해지고 난 다음에는, 주류 신고전주의 경제학에서 도외시하지만 우리 생활과 밀접한 일, 실업, 불평등, 빈곤 등을 비롯해 정부와 기업의 역할, 국제 무역 등 거시 경제까지 아우르며 경제학을 ‘사용’하는 방법을 알려 준다.

나아가복잡한 수식이나 모델이 아니라 노동시간, 빈곤율, 국내총생산처럼 우리에게 익숙한 현실의 숫자를 통해 경제를 생생하게 보여 주는 동시에 그 숫자가 설명하지 못하는(혹은 가리고 있는) 이면까지 날카롭게 짚어 줌으로써, 경제를 제대로 보는 눈을 키워 준다.


뉴스의 시대


뉴스에 대해 우리가 알아야 할 모든 것

일상의 철학자, 알랭 드 보통

뉴스에 탐닉하는 시대,

미디어에 중독된 우리에게 말을 건네다


아침에 눈을 뜨자마자 머리맡의 스마트폰을 켜고 인터넷 포털과 SNS에 올라오는 새로운 소식을 검색한다. 친구와 진지한 대화를 할 때도 중요한 업무회의 시간에도 틈만 나면 뉴스를 검색하는 것은 우리 시대의 새로운 습관이다. 수시로 뉴스를 검색하지 않으면 초조해질 정도로, 그렇게 우리는 이상하리만치 뉴스에 중독됐다. 그런데 혹시 뉴스는 천천히, 그리고 아무도 눈치채지 못하는 사이에 우리의 판단력과 자기를 차분히 돌아보는 명상의 시간을 빼앗고 있는 것은 아닐까. 우리는 왜 뉴스에 열광하는 것일까. 첨단 미디어 시대의 언론은 어떤 사명을 지녀야 하는 것일까. 일상의 불안과 곤경을 날렵하게 파고드는 작가 알랭 드 보통. 그는 이 책에서 뉴스를 소재로 우리 시대의 미디어를 둘러싼 풍경을 낱낱이 묘사하면서, 쇄도하는 뉴스와 이미지 들 속에서 좀더 생산적이고 건강하게 뉴스를 수용하는 방법과 현대 민주주의 사회에서의 언론의 역할에 대해 말한다.


콘텐츠로 스타 되고 광고로 수익 얻는

YouTube

콘텐츠 관리 방법부터 수익화 노하우까지 담은 국내 최초 유튜브 지침서!

취미가 수익이 되고, 홍보 영상이 대박을 이끈다!

이 책은 현직 구글 유튜브 파트너십 담당자의 감수를 받은 국내 최초 유튜브 지침서이다. 유튜브에 가입하는 방법부터 동영상을 업로드하는 방법, 내 채널을 관리 방법, 동영상에 광고 수익화를 설정하는 방법, 광고 수익을 끌어올릴 수 있는 노하우까지, 유튜브에서 채널을 운영하고 싶은 크리에이터라면 꼭 알아 둬야 할 필수 기능 및 활용법들을 담았다.

기본 개념들을 익힌 뒤 그에 따른 기능들은 ‘무작정 따라하기’의 내용을 직접 따라하면서 익힐 수 있다. 책 안에서 소개하는 유튜브 동영상들을 바로 확인할 수 있도록 책 속에 QR코드를 제공한다. 또한 ‘Special Page’에서는 카테고리별 인기 유튜브 채널을 소개하며, 기업 비즈니스에서 유튜브를 활용하는 방법과 내 유튜브 콘텐츠 저작권을 지키는 방법을 알려준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유튜브라이브
CEO in TV 서브메뉴 타이틀이미지
 News & Insights더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COVER STORY -100년기업 지속 가능 경영 해법 100년 기업의 비밀 DNA COVER STORY -100년기업 지속 가능 경영 해법 100년 기업의 비밀 DNA 변화에 대응하지 못한 기업의 몰락 100년 기업의 지속 가능 경영 해법 브라질 월드컵에서 더...
  2. 스토리가 있는 보석은 영원한 아름다움으로 반조애 최나미 대표 모두 같은 반짝임이 아닙니다. 스토리가 있는 보석은 영원한 아름다움으로 반조애 최나미 대표     ‘생생하게 꿈을 꾸면 현실이 된다’는 말을 절대적으로 믿는 CEO가 있다. ‘반조애’의 최나미 대표다. 야근을 많이 하던 시절 언니와 매장에 앉아 나중에 크게 되면 매장을 이렇게 꾸미자 하고 종이에 그렸던 그림이 지금 눈...
  3. Pay Gate CEO, Soyoung Park “I’ll make a change in Korea and make Korea a global financial hub.” “”It’s been a long time since we worked in partnership with renowned companies in Asia. Since we have a unique model and patent, we have a strong foundation. We’ll advance reasonably step by step. We made global enterprises use ours beyond borders. We’ll keep doing that”, says Soyoung Park, CEO of PayGate. She goes forward to the top in the world.
  4. 모닝글로리 변화와 혁신을 디자인한 문구시장의 절대 강자 ‘모닝글로리’ 외환위기 이후부터 시작된 경제 불황으로 인해 군소 문구제조업체의 어려운 실정이다. 그 뿐 아니라 급변하는 IT 시대의 도래로 정통문구시장이 상당히 위협받고 있는 요즘, 모닝글로리는 군소업체의 줄어드는 시장을 파고드는 반사이익을 얻어왔다. 학창시절부터 봐왔던 브랜드 ‘모닝글로리’. 그만큼 브랜드 인지도가 높아 살아남았는...
  5. CEOIN BOOK & BOOKS CEOIN BOOK & BOOKS TED처럼 말하라 : 세계 최고 프레젠테이션의 25가지 비밀 “내가 이제껏 읽은 프레젠테이션 책 중에서 가장 명확하다.” - 재비어(아마존닷컴 리뷰어) “위대한 TED 강연을 위한 단순한 로드맵. 훌륭한 토스트마스터이자 인스트럭터, 지역 TED 위원회의 회원으로서 나는 이 책이 역동적이고 기억에 남는 TED 강연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