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K기업은행, 프리미엄카드 'K-22' 출시
'K-22', 국내 이용 최대 2% 적립 혜택 제공
소비 패턴 반영한 다양한 혜택 제공
IBK기업은행에서는 최근 프리미엄카드 'K-22'를 출시했다. 이번 카드는 'IBK카드 브랜드'를 적용한 제품으로, 카드명에 프리미엄을 나타내는 'K'와 연회비에 해당하는 '22'를 결합해 우량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 카드는 외식통합이용권, 신세계상품권 교환권, 골프문화상품권, 주유이용권 등 15만원 상당의 바우처와 함께 전 세계 공항라운지 무료 이용, 국내 골프장 그린피 할인, 국내 호텔 브런치 세트 이용권, 골프장 커피 무료 제공, 국내 공항, 특급 호텔 무료 발레파킹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이용금액에 대해 포인트 또는 대한항공 마일리지를 적립할 수 있으며, 포인트는 국내 이용 시 1%, 해외 항공, 호텔, 면세점 이용 시 2%가 적립되고 대한항공 마일리지는 국내 이용 시 1,500원 당 1마일리지, 해외 항공, 호텔, 면세점 이용 시 1,500원 당 2마일리지가 적립된다. 그외에도 KTX, SRT 10% 청구 할인, 주요 커피점 20% 청구 할인, 백화점, 대형마트 10% 청구 할인 등 다양한 부가 혜택이 함께 제공된다.
IBK기업은행 관계자는 "프리미엄 카드 이용 고객들의 소비 패턴과 영업 현장의 의견을 반영해 다양한 혜택을 담았다"며, "앞으로도 더욱 품격 있는 서비스를 꾸준히 발굴하고 고객에게 더 이익이 되는 상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IBK 'K-22' 프리미엄카드 출시는 제품 라인업의 다양성과 공공서비스를 확대하는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