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진짜 빨간맛 다이어트”… 동아제약 아일로, 슬리밍 시장 출격
  • 프로필이미지 홍성애 기자
  • 등록 2025-04-26 17:24:11

기사수정

[CEOin PREMIUM=홍성애 기자]

“진짜 빨간맛 다이어트”… 동아제약 아일로, 슬리밍 시장 출격

 체지방·혈당·배변 개선까지, 슬리밍 3종으로 2535 여성 공략


동아제약이 다이어트 시장을 정조준했다. 이너뷰티 브랜드 ‘아일로’는 25일, 체중 관리와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을 겨냥한 슬리밍 라인 3종을 출시하며, 이너뷰티 시장에서의 입지 확대에 나섰다.

‘진짜 빨간맛 다이어트’라는 도발적 슬로건 아래 선보인 이번 제품은 고춧가루와 흑후추를 함유해 강렬한 ‘매운맛 다이어트’ 컨셉을 내세웠다. 단순한 체중 감량을 넘어, 직관적이고 체감 가능한 다이어트 효과를 원하는 2535 여성층을 주요 타깃으로 한다는 전략이다.

아일로는 이번 슬리밍 라인을 통해 기존 콜라겐 중심의 스킨케어에서 체중 관리까지 영역을 넓히며, 다이어트 이너뷰티 브랜드로 도약한다는 포부를 밝혔다.

전방위 슬리밍 솔루션… “매운맛으로 다이어트 체감”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마그번 코어컷 앰플 ▲듀얼 슬림컷 ▲차전자피환 3종이다. 체지방 관리부터 혈당 조절, 배변 활동 개선까지 전방위적인 다이어트 솔루션을 제시하며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킨다는 방침이다.

‘마그번 코어컷 앰플’은 근육 기능 유지에 필요한 마그네슘, 비타민B6, 비오틴 등을 정제로 제공하고, 풋사과추출물(애플페논)을 액상으로 담아 흡수율을 높였다. 슬림하고 탄탄한 체형을 원하는 소비자에게 적합하다.

‘듀얼 슬림컷’은 최근 각광받는 혈당 다이어트 트렌드를 반영했다.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녹차 추출물과 식후 혈당 상승을 조절하는 바나바잎 추출물이 함유돼 체계적인 체중 관리를 돕는다.

‘차전자피환’은 배변 활동 개선과 혈중 콜레스테롤 저하를 위한 식이섬유 제품이다. 3mm 초소형 사이즈로 섭취 부담을 줄였다는 점이 특징이다.

“슬리밍 이너뷰티, 이제는 아일로의 시대”

주력 제품인 ‘마그번 코어컷 앰플’과 ‘듀얼 슬림컷’은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차전자피환’은 동아제약 공식몰 디몰, 네이버 스토어, 올리브영 온라인몰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아일로는 내달 애사비 구미를 추가로 선보이며 제품군을 더욱 확장할 계획이다.

아일로 관계자는 “기존 콜라겐 앰플로 형성된 브랜드 신뢰와 충성 고객을 바탕으로, 보다 강력하고 다양한 이너뷰티 솔루션을 제시할 것”이라며 “진짜 체감할 수 있는 다이어트를 원하는 소비자에게 ‘진짜 빨간맛’을 경험하게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동아제약은 이번 슬리밍 라인 출시를 통해 슬리밍 이너뷰티 시장에서의 점유율 확대와 브랜드 강화에 박차를 가할 방침이다. 특히, 매운맛이라는 감각적 요소를 활용해 젊은 소비자층의 감성에 호소하는 전략으로 시장 공략에 나섰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CEOin디지털전환프로젝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