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부모·자녀 함께하는 금융 교육… 추첨 혜택까지 푸짐하게
BNK부산은행(은행장 방성빈)이 미래세대의 금융 감수성을 키우기 위한 특별한 신학기 이벤트를 선보인다. 오는 5월 30일까지 진행되는 ‘우리아이 금융 첫걸음! BNK부산은행과 함께!’ 캠페인은 자녀와 함께 비대면 금융교육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다양한 경품 혜택도 마련됐다.
이 이벤트는 예·적금, 신용카드, 주택청약, 주택담보대출 등 금융 상품에 신규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추첨을 통해 총 80명에게 자녀의 금융 교육을 위한 키트를 제공하며, ▲30명에게는 온라인 금융교육(ZOOM)을 기반으로 구성된 ‘독서금융교육 키트’, ▲50명에게는 부모와 자녀가 함께 체험할 수 있는 ‘플레이북 키트’가 증정된다. 이 외에도 선착순 1,000명에게는 GS25 모바일 쿠폰 2,000원이 지급될 예정이다.
이벤트 응모 조건은 간단하지만 주의사항도 있다. 추첨일 기준 마케팅 수신 동의 및 SMS 수신 동의가 되어 있어야 하며, 신규 상품 해지 시(탈회, 철회 등 포함) 추첨 대상에서 제외된다. 경품은 6월까지 순차적으로 지급되며, 모바일 쿠폰은 LMS를 통해, 플레이북 키트는 자택으로 발송된다.
부산은행 신식 개인고객그룹장은 “자녀와 함께하는 이번 금융교육 이벤트가 가정에 유익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금융 이해도를 높이는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미래 고객과의 접점을 넓히겠다”고 강조했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정보는 부산은행 모바일뱅킹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BNK부산은행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단순한 금융상품 판매를 넘어, 고객과 그 자녀에게 실질적인 가치를 제공하는 고객 중심 전략을 펼치고 있다.